본문 바로가기
여우이 이민에성공하려면

캐나다에서 아이와 함께 이민하기

by 여우이 2023. 3. 6.
반응형

캐나다로 이민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자녀와 함께 이민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캐나다는 여러분이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자원과 서비스를 통해 가족을 환영하고 지원하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자녀와 함께 캐나다로 이주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단계를 제공합니다.

 

첫번째 : 계획하기

자녀와 함께 캐나다로 이주하려면 신중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이민 경로 조사, 살 곳 찾기, 자녀 학교 등록 등 계획을 세우셔야합니다.

캐나다에 정착을 위해 다방면으로 알아보셨겟지만 한국에서 살기 힘든곳 인프라가 좋지 않은곳 우범지역등이 있는데 캐나다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집값이 주변대비 매우 저렴하거나, 인프라가 부족하여 대중교통이 1시간에 한번씩 온다거나 그런 지역들이 많이있습니다. 싸고 좋은 제품이나 싸고 좋은 지역은 없습니다. 아이와 함께이기때문에 주변 상황을 잘 살피시어야 합니다.

두번째 이민 경로 선택

이민 경로를 선택할 때 가족의 필요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캐나다에서 잡 오퍼가 있는 경우 연방정부 이민 시스템을 통해 취업 허가 또는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주정보 노미니를 통해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나이가 35세 이하 이고 학력이 좋고 ( 최소 석사 박사 ) 캐나다 선호 직업 직종 0 A B 해당이 된다면 연방 정부 EE 시스템이 가장빠른 영주권을 획득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35세 이상이고 학력이 일반적이고 경력 이나 선호 직종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EE 로 선택을 하기보다는 이주하실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을 노려 보셔야 영주권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 캐나다에서 살 곳 찾기

캐나다에서 살 곳을 찾는 것은 특히 자녀가 있는 경우에 필수적입니다. 정착하려는 주의 주변과 학교를 조사하십시오. Padmapper, Kijiji 및 Craigslist와 같은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아파트 및 주택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저희 여우이 에서도 캐나다 정착서비스를 통한 주변 인프라나 생활 수준을 문의하시거나 상담 하실 수 있습니다.

네번째 자녀를 학교에 등록하십시오

캐나다에서 교육은 공적 자금으로 지원되며 6세에서 18세 사이의 모든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속한 학군을 알아보고 가능한 한 빨리 자녀를 학교에 등록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사립 학교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캐나다 에서는 부모가 잡오퍼를 가지고 비자를 발급 받았거나 유학후 이민을 통한 학생 비자를 받게되면 자녀의 무상교육이 지원될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에 대해 여우이를 친구추가 하시고 상담을 진행해보세요. 여우이는 셀프 이민을 컨설팅 하고 정착서비스에대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섯번째 보육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기

킨더 가든이나 얼리차일드에 해당하는 어린 자녀가 있는 경우 아이들 유치원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가정 내 보육, 어린이집, 가족 돌봄 을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서비스를 알아보셔야합니다.. 또한 캐나다 정부 웹사이트에서 해당 주의 면허가 있는 보육 제공자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 건강 관리 서비스 이용

캐나다에 새로 온 이민자로서 의료 서비스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적 자금으로 지원되는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각 가족 구성원의 헬스 ID 카드를 신청하십시오. 정부의 의료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지역의 의사 또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대부분의 의료 서비스는 무료이지만 느린 의료 서비스에 실망 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큰 수술이나 심각한 병에 대해서는 비용이 많이 청구 될 수 있으므로 의료 서비스에 대해 공부를 많이 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자녀와 함께 캐나다로 이민하려면 신중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합니다.

 

올바른 이민 경로를 선택하고,

살 곳을 찾고,

자녀를 학교에 등록하고,

보육 서비스에 대해 배우고,

의료 서비스를 이용하고,

 

새로운 환경에서 새롭게 정착하는것에 대해 두려움이 많으 시겠지만 캐나다 역시 많은 사람들이 이민하고 정착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한국과 다름을 확인하시고  여러분이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자원과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지원을 요청하세요.

 

항상 캐나다 이민에 여러분과 함께 하는 여보 우리 이민갈까? 여우이가 친구가 되어 줄것입니다.

 

 

 

 

반응형

댓글